토요일 새벽,

 

하루 꼬박해도 백명이 간신히 넘는 내 블로그에

 

새벽 2시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 하고 100명이 넘어가고 있었다.

 

 

하트를 그리고 싶었지만..

 

손과 마음은 따로 노는걸.

 

 

 

뭐지.. 뭐가 뜬거지 싶어 확인 하고 싶었지만

 

그때는 취중이었기 때문에..ㅋㅋ 이제와서 검색을 해보기 시작 했다.

 

 

 

응? 갑자기 배철수?

 

배철수.... 내 블로그에 배철수 언급 된게 뭐가 있었을까 생각 해보니

 

 

http://eunae0503.tistory.com/20

 

 

그냥 이름만 언급 된게 있었다.

 

본의 아니게 낚시질 한 느낌이지만 본의는 아니었습니다....하..ㅠ

 

배철수님은 왜 갑자기 검색이 됐을까 싶어서 나도 한번 검색 해봄.

 

 

 

 

정찬형 TBS 사장이 YTN 사장으로 내정 되었다고

 

기사가 떴는데 정찬형 사장이 검색어에 노출 되면서

 

배철수님도 덩달아 검색이 된 모양이다.

 

 

 

 

정찬형 사장은 MBC 라디오 PD 출신이었나보다.

 

손석희 시선집중, 김미화 세계는 우리는,

 

배철수 음악캠프, 신해철 고스트 스테이션

 

여성시대 등등을 연출 했고

 

2015년 TBS 교통방송 대표가 되었다.

 

 

 

 

정찬형 사장이 노출 된 검색어 목록

 

 

 

오늘 아침 김어준 뉴스공장에서

 

전화 인터뷰를 했는데

 

YTN의 신뢰도를 회복 하겠다는

 

의지가 강한 것 같았다.

 

 

 

어찌 됐건 요즘 YTN도 점점 무너진다고 했는데

 

전찬형 사장이 지금은 내정자이지만,

 

의지가 강한 만큼 취임 되서 YTN을 바로 세우고

 

정확하고 깨끗한 언론이 되었으면 좋겠다.

 

 

 

 

 

Posted by 인천 그여자
,